2017년 제2회 신기술(NET)인증 간담회 및 인증서 수여식

▲ (왼쪽) 2017년 제2회 신기술(NET)인증 간담회 및 인증서 수여식 참석안내문 / (오른쪽) 신기술 인증서

 

(주)글로비즈의 임종순 대표는 이번 ‘2017년 제2회 신기술(NET)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하여 본사에서 보유한 ‘대형 건축물 구조건전성 모니터링 통합 플랫폼 기술’의 전문성을 인증받고, 해당 업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 2017년 제2회 신기술(NET)인증 간담회 및 인증서 수여식

‘신기술(NET)인증’이란 정부가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우수 기술에 부여하는 인증 제도이다.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는 본 제도를 통해 국내 기업 및 연구기관, 대학 등에서 개발한 신기술을 조기에 발굴하여 그 우수성을 인증해 주고 있으며, 개발된 신기술의 상용화를 통해 기술거래를 촉진하고 그 기술을 이용한 제품의 신뢰성을 제고시켜 구매력 창출을 통한 초기시장 진출기반을 조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있다.

▲ 2017년 제2회 신기술(NET)인증 간담회 및 인증서 수여식 (임종순 대표 연설)

이렇듯 (주)글로비즈의 이번 ‘신기술(NET)인증서 수여’는 (주)글로비즈가 관련 업계의 혁신 성장을 촉매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 이번 신기술(NET)인증서 수여식을 계기로 (주)글로비즈는 업계의 발전을 위해 보다 부단히 노력해 나아갈 예정이다.

 

(주)글로비즈의 ‘대형 건축물 구조건전성 모니터링 통합 플랫폼 기술’이 앞으로의 산업 시장을 어떻게 바꾸어 놓을지 기대된다.

▲ 2017년 제2회 신기술(NET)인증 간담회 및 인증서 수여식 (단체 사진)

참조: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공고 제2017-045호 (https://www.koita.or.kr)
Tag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