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 장관상 수여식

2018년 12월 (주)글로비즈는 ‘산업통상자원부국가기술표준원’에서 주최하는 ‘신기술실용화 촉진대회’에서 표창장(장관상)을 수상하였다.

 

▲ (주)글로비즈 임종순 대표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는 올해 22회를 맞는 행사로, 국내 기업의 신기술 개발 의욕을 고취하고 인증제품에 대한 공공기관 구매 등 판로개척 장려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기술(NET), 신제품(NEP), 우수재활용(GR)인증기업, 그리고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하여 신기술 실용화 및 판로확대 우수사례를 공유하였으며 유공자 단체에 대한 포상도 이루어졌다.

 

▲ 2018 신기술 실용화 촉진대회에서 수상한 표창장

(주)글로비즈가 이번 행사에서 수상한 표창장은 2017년 신기술(NET)인증 간담회에서 전문성을 인증받은 ‘대형 건축물 구조건전성 모니터링 통합 플랫폼 기술’에 대한것으로서, 신기술 개발 및 실용화 창출 공로를 다시금 인정받은 결과이다.

 

▲ (주)글로비즈의 임직원들

임종순 대표는 “독자적인 연구개발로 신기술 인증을 획득하고 이를 상용화한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글로벌 IT & Safety Leader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조: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https://www.netmark.or.kr/), 산업통상자원부(http://www.motie.go.kr)
Tags:
error: Content is protected !!